생긴것과는 전혀 다른? 안하무인 강지환…

 

  •  탤런트 강지환(35)이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 상벌윤리위원회에 재상정된다.
아 겉모습과는 달랐던 걸까? 탤런트 강지환이 한국 연예매니지먼트협회 상벌윤리위원회에 재상정 된다니….
소속사 에스플러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강지환은 매니저를 포함한 소속사 직원들을 향한 무차별적인 폭언 및 비상식적, 비도덕적 행위들을 일삼았다. 또 감독, 배우, 스태프 등을 포함한 연예산업 관계자를 향한 도를 넘는 안하무인 행태 등 공인으로서 심각한 자질 부족 문제 등을 보였다”고 공격했다.

“전속계약 위반 행위에 ‘가짜 변호사’를 고용하며 변호사법을 위반했다. 이 외에도 연매협 신문고를 통해 ‘강지환의 악행’에 대한 진술서가 다수 올라와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법적 조치 외에도 연예계 산업 근간을 흔드는 강지환의 악행에 대해 강력히 물을 것”이라고 별렀다.

한편, 강지환은 부산국제영화제 직후인 10월 초 소속사 에스플러스엔터테인먼트의 연락을 받지 않으며 핸드폰 전화번호를 바꿨다. 이후 “연예활동과 관련해서 대리인을 통해 문의하라”는 내용 증명을 발송했다. 소속사는 강지환과 연락이 되지 않는다며 연매협에 분쟁조정을 신청했다.

강지환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에이펙스는 “강지환이 법무법인과 사이에 법률자문계약을 체결한 이유는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성실히 이행하고 원만한 법률관계를 형성하기 위함이다. 언제든지 소속사와 협의 또는 대화에 참여할 의향이 있다”고 해명했다.

영화나 드라마 이미지와는 많이 다른데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